HP가 PC게이밍 시장을 겨냥해 선보인 '오멘(OMEN)' 게이밍 제품군이 더 강력해진 성능과 디자인으로 재무장했다. HP는 새로운 오멘 제품군으로 국내 PC 게임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한편 시장을 리딩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오멘 제품군은 검정색 바탕에 붉은색의 강력한 로고가 인상적인 제품이다. 지금까지 출시된 PC와 노트북에서 보았던 디자인과는 색다른 모양으로 세련미를 강조하면서도 성능을 크게 높여 게이머들의 만족도를 이끌 계획이다.
HP가 선보인 게이밍 제품군에는 오멘 X 바이 HP 데스크톱(OMEN X by HP Desktop PC), 게이밍 노트북 오멘 바이 HP 15(OMEN by HP 15 Laptop PC), 오멘 바이 HP 17(OMEN by HP 17 Laptop PC), 신형 오멘 바이 HP 데스크톱(OMEN by HP Desktop PC), 오멘 X 바이 HP 콤팩트 데스크톱(OMEN X by HP Compact Desktop), 오멘 바이 HP 엑셀러레이터 (OMEN by HP Accelerator) 및 몰입감 높은 오멘 바이 HP 디스플레이 (OMEN by HP Display) 등으로, 강력한 성능과 함께 검정, 빨강색의 디자인이 게이머들의 시선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오멘 X 바이 HP 데스크톱(www.hp.co.kr/omenpc)은 강력하고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오멘 게이밍 제품군의 신제품으로, 기존의 고사양 게임은 물론, AR, VR까지 아우르는 최고의 게이밍 경험을 선사한다.
최강의 성능을 자랑할 만한게 인텔 코어 X시리즈의 i9 프로세서와 인텔 X299 칩셋, 그리고 VR 지원 GPU를 결합해 AAA급 게임 플레이에도 문제 없을 정도로 압도적이며 몰입감 넘치는 4K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4개의 스토리지 베이 내부 구조로, 별도의 공구 없이 HDD 저장장치를 탈부착 할 수 있다.
따라서 기존 브랜드 게이밍 PC와 다르게 업그레이드가 쉬워 사용자가 원하는 성능 구현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HP만의 우수한 온도 관리 시스템으로 항상 최적의 온도를 유지함으로써 최상의 게이밍 성능을 제공한다.
한편 오멘 게이밍 노트북(www.hp.co.kr/omen)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세련된 디자인과 강화된 성능을 갖춘 노트북으로, 대표 제품인 HP오멘 바이 HP 15와 오멘 바이 HP 17은 게이머를 위해 설계되어 최적화된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오멘 바이 HP 15는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해 어디에서든 최신 게임 타이틀을 즐길 수 있으며, 가상현실(VR) 게임 구동뿐 아니라 다양한 포트를 갖춰 높은 확장성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하반기에 출시 예정인 오멘 X 바이 HP 콤팩트 데스크톱(www.hp.co.kr/omen)은 작은 폼팩터에도 불구하고, 압도적인 성능과 파워를 자랑하는 초소형 게이밍 데스크톱으로, e스포츠 플레이어와 VR 마니아들을 위해 새로운 차원의 몰입감을 제공한다.
또한 오멘 바이 HP 엑셀러레이터(www.hp.co.kr/omen)는 썬더볼트 3(Thunderbolt 3) 지원 PC에서 빠르고 매끄러운 고해상도 게이밍 환경을 구동하도록 만들어 준다. 낮에는 사무용으로, 밤에는 게임용으로 전환 가능한 유연성이 특징이다.
한편, HP는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경험을 완성하는 오멘 27인치 모니터도 출시했다. 오멘 27형 모니터는 165Hz의 높은 재생율을 통해 지연 현상 없이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엔비디아 지싱크(G-SYNC) 기술이 탑재되어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고, QHD 고해상도와 27인치의 넓은 화면으로 선명하고 세밀한 그래픽을 구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