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
  • 로그인
  • |
  • 장바구니
  • News
    뉴스 신제품 신간 Culture & Life
  • 강좌/특집
    특집 강좌 자료창고 갤러리
  • 리뷰
    리뷰
  • 매거진
    목차 및 부록보기 잡지 세션별 성격 뉴스레터 정기구독안내 정기구독하기 단행본 및 기타 구입
  • 행사/이벤트
    행사 전체보기 캐드앤그래픽스 행사
  • CNG TV
    방송리스트 방송 다시보기 공지사항
  • 커뮤니티
    업체홍보 공지사항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Q&A게시판 구인구직/학원소식
  • 디렉토리
    디렉토리 전체보기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하드웨어 공급업체 기계관련 서비스 건축관련 업체 및 서비스 교육기관/학원 관련DB 추천 사이트
  • 회사소개
    회사소개 회사연혁 출판사업부 광고안내 제휴 및 협력제안 회사조직 및 연락처 오시는길
  • 고객지원센터
    고객지원 Q&A 이메일 문의 기사제보 및 기고 개인정보 취급방침 기타 결제 업체등록결제
  • 쇼핑몰
통합검색 "다우기술"에 대한 통합 검색 내용이 54개 있습니다
원하시는 검색 결과가 잘 나타나지 않을 때는 홈페이지의 해당 게시판 하단의 검색을 이용하시거나 구글 사이트 맞춤 검색 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CNG TV 방송 내용은 검색 속도 관계로 캐드앤그래픽스 전체 검색에서는 지원되지 않으므로 해당 게시판에서 직접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다우기술-IBK기업은행, 중소기업 디지털 경영 지원 확대를 위한 MOU 체결
다우기술이 IBK기업은행과 중소기업의 디지털 경영 지원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각사의 핵심 역량을 결합함으로써 중소기업의 디지털 경영 지원을 확대하고, 고객들에게 편리한 금융 생활을 제공하는 데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IBK기업은행은 금융 관련 API(응용프로그램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다우기술은 이 금융 API를 이용해 다우오피스 경리회계 서비스 내에 실시간 계좌 조회 및 이체 기능 등의 디지털 경영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이번 MOU에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발굴 및 공동 마케팅에 관한 내용도 포함됐다. IBK기업은행은 중소기업의 디지털 전환 지원을 위해 금융·비금융 서비스 신규 개발을 진행하며, 다우기술은 다양한 산업군의 신규 중소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연계 기능 서비스를 제공하는 솔루션을 홍보해 양사의 고객 저변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 다우기술 Bizapplication 부문의 정종철 전무는 “이번 협약으로 중소기업이 다우오피스 경리 회계 서비스를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무 제휴를 통해 중소기업의 비즈니스에 최적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IBK기업은행의 박주용 그룹장은 “다우기술의 다우오피스와 협력을 통해 중소기업에 쉽고, 편리한 디지털 경영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중소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작성일 : 2023-03-16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특허받은 협업 기능 'Works 템플릿' 400종 무료 제공
다우기술이 자사 그룹웨어 다우오피스의 특허받은 협업 기능인 ‘Works’ 템플릿 400종을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Works는 해외에서 이미 주목받고 있는 로우코드 개발 플랫폼 트렌드를 반영한 다우오피스만의 특화 기능이다. 개발자의 도움 없이 원하는 협업 기능을 드래그 앤드 드롭(Drag&Drop) 형태로 만들어 사용할 수 있으며 기업 내 필요한 솔루션을 구매하지 않고 무제한으로 생성 가능한 장점이 있다. 실제로 다우오피스 Works로 직접 만든 앱 개수는 클라우드형 고객사 기준으로 약 2만개이며 이 앱들에 누적된 데이터는 400만개에 달한다. 이를 통해 많은 고객사가 Works를 업무에 잘 활용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다우기술은 다우오피스를 도입한 신규 고객사 대상 설문조사에서 참가자의 20%는 “Works 때문에 도입을 결정했다”고 응답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다우오피스는 다양한 산업, 직무에 걸쳐 3000여개 고객사가 사용하고 있다. 최근 진행한 Works 콘테스트를 통해 실제 고객사에서 사용하는 템플릿을 추가 확보했다. 현재 400여 종의 템플릿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가장 인기 있는 템플릿으로는 계약서 관리, 법인차량 관리, 거래처 관리, 인사 관리, 고객 불만 관리 등이 있다. 고객은 Works에서 업무 프로세스에 맞게 직접 앱을 만들 수도 있고 원하는 템플릿을 다운로드한 후 본인 계정에 업로드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다운로드한 템플릿은 회사 프로세스에 맞게 수정도 가능하다. 다우기술은 Works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사 담당자 및 사용자들을 위해 Works 컨설팅 서비스도 지원한다. 고객사에서 관리가 필요한 데이터, 업무 프로세스 등을 요청하면 컨설턴트는 최적의 방향으로 앱을 구성할 수 있도록 제시하고 제작까지 도와준다. 이러한 지원 서비스로 신규 고객사는 Works라는 생소한 기능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다우기술 Biz Application 사업본부 정종철 전무는 “올 하반기까지 1000개 이상의 샘플 템플릿을 확보해 고객사의 편의성을 확대하고 고객사별 Works 활용 사례를 통해 Works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작성일 : 2020-08-04
다우기술 ‘클라우드 확산적용 사업’ 선정
다우기술(www.daou.co.kr )은 정보통신산업진흥원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2018년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확산 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어,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를 중소기업에게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 확산 사업’은 국내 중소기업의 정보화 수준 향상 및 클라우드 시장 확산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정부가 중소기업에 적합한 서비스를 선정하고 사용료를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그룹웨어의 도입/교체를 고려하고 있는 중소기업이라면 검증된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도입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다. 이번 정부 지원으로 다우오피스 도입 시 60% 할인된 금액으로 최대 1년 동안 이용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다우오피스 50인 그룹웨어형 패키지의 경우 기존 월 15만원의 가격으로 이용하던 것이 월 6만원으로 이용 가능하여, 1년 기준 총 108만원 수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는 기업 내 업무 편의성을 위한 필수 IT솔루션으로 메일, 전자결재 및 다양한 협업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필요한 솔루션을 무료로 제작할 수 있는 특허받은 ‘Works’ 기능은 그룹웨어 외의 추가적인 솔루션 도입이 부담스러운 중소기업에게 있어 매우 효율적인 기능이라 할 수 있다. 여기에 정기적인 무상 업데이트, 온/오프라인 교육, 온라인 고객지원 포탈 등의 추가 지원을 통해 중소기업이 그룹웨어를 편리하게 운영/관리할 수 있어 차별성을 더 한다. 다우오피스는 다우오피스 60% 할인 프로모션은 정부 예산이 소진되면 종료되는 선착순 이벤트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신청자가 몰리고 있다며 빠른 신청을 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당부했다.
작성일 : 2018-07-26
다우기술, 2018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고객 만족도 조사 발표
다우기술(www.daou.co.kr)은 자사 솔루션인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고객사를 대상으로 한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지난 1분기 동안 다우오피스 서비스형(SaaS)과 설치형(구축형) 고객사를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 조사 형태로 실시했으며, 다우오피스 전체 고객사의 약 85%가 참여했다. 다우기술은 △도입 만족도 △기능 만족도 △사용 편의성 △타 솔루션 연동 △고객지원 프로그램 △기술지원 총 7개 항목에 대해 자세히 조사했으며,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다우오피스가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개선·발전시킬 계획이다. 먼저, 도입 만족도 항목에 대해 100점 만점에 설치형 고객사는 평균 89점, 서비스형 고객사가 평균 86점으로 평가하였으며 ‘협업 환경 개선(30%)’, ‘결재 프로세스 개선(28%)’, ‘모바일 오피스 환경 구현(13%)’ 등에서 업무 프로세스 개선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응답했다. 이어 다우오피스의 직관적인 UI/UX를 통해 쉽고 빠른 업무 공유와 편리한 전자결재가 가능해졌다고 덧붙였다. 가장 유용한 기능을 묻는 질문에는 1위 전자결재(26%), 2위 Works(16%), 3위 메일(15%), 4위 메신저(15%), 5위 게시판(12%) 순으로 응답했다. 2번째로 많은 응답을 받은 ‘Works’는 특허 받은 다우오피스의 협업 기능으로 고객사가 직접 원하는 협업 기능을 코딩없이 앱(APP) 형태로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다우오피스와 연동이 필요한 기업용 솔루션으로는 ERP(25%), HR(14%), 근태관리(10%), 경비지출관리(9%), CRM(8%) 등이 거론됐다. 다우기술 사업기획팀 김상우 팀장은 “고객사의 의견을 반영하여 다양한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결합 상품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2017년 다우기술은 영림원소프트랩과 함께 클라우드 기반 ‘그룹웨어-ERP’ 결합 상품을 출시한 바 있으며, 올해 상반기 중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비즈플레이’와 연동한 결합 상품을 런칭할 예정이다. 다우기술 정종철 상무는 “다우오피스는 매년 진행하는 만족도 조사를 통해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며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이번 조사에서 얻은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제품과 서비스를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작성일 : 2018-05-03
다우기술, ‘그룹웨어 교체가 필요한 기업’을 위한 프로모션 실시
다우기술(www.daou.co.kr )은 타사의 그룹웨어(구축형)를 사용하다가 다우오피스 설치형으로 교체하는 특정 기업을 대상으로 ‘교체(윈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우기술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데이터 이관부터 사용료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사용하던 그룹웨어의 메일, 전자 결재, 게시판 데이터를 무료로 이관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우오피스 설치형의 사용료를 20% 할인된 금액으로 6개월간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다우오피스 설치형 300인 패키지의 경우 사용료가 75만원/월에서 20% 할인된 60만원/월로 제공되어 6개월간 총 9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우오피스는 기업의 규모, 환경, 예산 등을 고려하여 ‘서비스형’, ‘설치형’ 두 가지 제품 유형이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인 다우오피스 설치형은 기업 내 물리적인 서버 또는 클라우드 내 독립 가상서버에 그룹웨어를 설치하는 방식으로, 기존의 ‘구축형’과 다르게 월 단위 과금 방식이 특징이다. 특히 월 과금 방식은 다우오피스가 그룹웨어 시장에서 최초로 국내에서 시도하고 있다. 다우기술은 다우오피스 설치형 제품을 도입한 고객 중 상당수가 기존 공급사의 제품 단종으로 유지보수가 중단되어 교체한 사례라고 밝혔다. 공급사의 제품 단종은 그룹웨어 시장에서는 흔한 일이지만, 고객사 사용을 저해하는 심각한 이슈이기도 하다. 다른 그룹웨어로 전환해야 하기 때문에 추가적인 비용과 시간뿐만 아니라 기존의 데이터 이관 이슈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다우기술 정종철 상무는 “많은 기업이 기능 부족, 노후화, 유지보수 중단 등의 문제로 그룹웨어를 교체하고 있다”며 “이번 교체(윈백) 프로모션을 통해 그룹웨어 교체 부담으로부터 자유로워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작성일 : 2018-01-26
다우기술, ‘다우오피스’ 앱스토어, 구글플레이마켓에 선보여
다우기술(www.daou.co.kr)이 자사의 그룹웨어 제품 ‘다우오피스’를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 각각 등록 완료했다. 마켓에 등록된 애플리케이션은 메일, 메신저, 전자 결재를 비롯하여 기업의 협업을 지원하는 업계 수위의 업무 솔루션 다우오피스의 모바일 버전이다. 구축형(On-Premise)을 중심으로 성장한 다우오피스는 기획 초기 단계부터 모바일을 고려하여 제작한 그룹웨어로 타 그룹웨어와는 달리 모바일과 PC 간 모든 기능이 연동된다는 강점으로 호평을 받아 왔다. 구축형 시장에서 쌓은 인지도와 기술을 바탕으로 2016년 서비스형(SaaS형) 사업까지 영역을 확장한 다우오피스는 △전사적자원관리(ERP) △경비 지출 시스템 △근태 관리 시스템 등 타 서비스와의 제휴와 제품 개선을 통해 고객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다우오피스 모바일 버전을 애플리케이션 마켓에 공개하게 된 이유도 제품 서비스화의 일환이다. 다우기술은 지금까지 전산 담당자가 있는 소수의 고객사로 이루어진 구축형(On-Premise) 중심으로 사업을 운영해 온 다우오피스는 대중에게 서비스를 공개할 필요성을 크게 느끼지 못했으나, 서비스형 고객이 함께 늘어남에 따라 다수의 고객이 보다 쉽게 접근·이용해야 할 필요가 생겼다고 밝혔다. 이번 결정에 따라 다우오피스의 서비스형 신규 고객은 물론 다우오피스를 새롭게 설치하고자 하는 기존 고객 역시 기기에 맞는 애플리케이션 마켓에서 검색을 통해 쉽게 다운로드가 가능해졌다. 특히 iOS 기기를 사용하는 다우오피스 이용자의 경우, 다운로드 이후 개별 기기에서 진행해야 했던 별도의 인증 절차가 없어져 접근성이 더욱 향상됐다. 더불어 마켓을 통해 다운로드한 애플리케이션은 자동 업데이트가 가능해 다우오피스의 특징인 무상 업그레이드를 최대한으로 누릴 수 있다는 점 역시 눈에 띄는 변화다. 다우기술은 2013년 다우오피스 출시 이후 300회 이상의 크고 작은 기능 개선 업그레이드를 제공해 왔다. 다우기술 정종철 상무는 “다우오피스가 애플리케이션 마켓 등록을 통해 보다 접근하기 쉬워지고, 업데이트도 편리해졌다”며 “접근성이 향상된 만큼 향후에는 사용성에 더욱 집중하여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작성일 : 2018-01-04
다우기술-영림원소프트랩, 클라우드 기반 그룹웨어-ERP 결합 상품 출시
다우기술(www.daou.co.kr)의 그룹웨어 ‘다우오피스’가 전사자원관리(ERP) 서비스 공급업체인 영림원소프트랩(대표이사 권영범, 이하 영림원)의 ERP ‘시스템에버(SystemEver)’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SaaS 결합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룹웨어와 ERP는 기업에 꼭 필요한 소프트웨어로 함께 사용할 경우 상호보완적인 기능을 한다. 때문에 자체 보유한 서버에 소프트웨어를 직접 구축하는 온프레미스(on-premise) 시장에서는 둘 간의 연동을 흔히 찾아볼 수 있다. 하지만 연동 비용이 추가로 발생하기 때문에 중소/중견 기업에게는 부담이 되는 것이 현실이며, 비용을 아끼고자 도입한 SaaS는 제품 연동마저 지원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다우기술과 영림원의 SaaS 결합 상품은 연동 기능을 무상으로 제공하여 기업의 서비스 도입 부담을 한층 낮춰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는 작년 8월 다우오피스 서비스형(SaaS)을 론칭하여 1년만에 700여개 고객사를 확보하였다. 또한 다양한 기능, 신속한 고객 지원, 주기적인 오프라인 교육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서비스형 그룹웨어 업계 선두주자로 자리 잡았다. 영림원의 시스템에버(SystemEver)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클라우드 플랫폼 애저(Azure) 기반의 ERP 서비스(SaaS)로 쉬운 설치와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기업의 경영 목적에 맞춘 단계별 도입’이 가능하여 기업의 성장이나 사업의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지 못했던 기존 ERP의 한계를 극복하였다. ‘프로세스 메뉴(업무 처리, 적기 마감, 경영 개선)’를 통해 지속적인 경영 개선 로드맵을 전개할 수 있고, 설치부터 운영까지 모든 기능을 콘텐츠로 제공하는 에버볼, 표준화된 자동화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컨설턴트K’, 모바일을 통한 리얼타임 업무 처리 등 사용자의 관점에서 업무 실행 역량을 높여주는 다양한 기능과 균일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양사는 효율적인 업무 환경 구현을 위해 꼭 필요한 서비스를 클라우드 환경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기업용 소프트웨어(SW) 업계에서 개발사가 다른 SaaS 제품 간 연동이 최초라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고 밝혔다. 이번 결합 상품을 통해 그룹웨어와 ERP 서비스를 비용 부담 없이 연동할 수 있어 초기 투자비를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 입장에서는 업무/결재 프로세스를 개선하여 중복 업무를 방지할 수 있어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하다. 다우기술과 영림원은 1차로 △조직 정보 △전자 결재 연동 기능을 우선 제공하고 단계적으로 SSO(통합 인증), 알림, 가젯, 인사 시스템 등을 추가로 연동하여 무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작성일 : 2017-11-01
다우기술, 마이크로소프트와 업무 협력
다우기술(www.daou.co.kr)이 모델의 다양화를 통해 새롭게 도약한다. 다우기술은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업무 협력을 통해 결합 상품 ‘다우오피스365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양사의 결합 상품인 다우오피스 365는 다우기술의 업무 솔루션 다우오피스와 마이크로소프트의 Office365 Business를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다. 두 상품 모두 기업의 업무 환경 개선을 위해 필수적인 상품으로 활용 가치가 높다고 할 수 있다. 결합 상품의 핵심이 되는 다우기술의 업무 솔루션 다우오피스는 메일, 전자 결재를 기본으로 다양한 협업 기능을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업무 솔루션은 메일과 전자 결재 중심의 서비스가 제공되지만, 다우오피스는 원하는 기능을 직접 만들 수 있는 ‘Works’라는 특화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성장과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도록 해 준다. 더불어 같이 판매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Office365 Business는 엑셀, 파워포인트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설치형 Office 및 온라인 Office를 제공하여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파일 저장 및 공유기능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 다우오피스 365는 업무 솔루션 다우오피스와 Office365 Business를 최저가에 제공한다. 예를 들어 1인 기준 다우오피스(서비스형)의 정가는 2000원/월이며, Office365 Business는 1인 기준 8900원/월으로 기존에는 10900원/월에 판매가 되었지만, 특별 프로모션 기간에는 30% 할인된 6900원/월에 사용할 수 있다. 다우기술 정종철 상무는 “이번 결합 상품을 시작으로 향후에도 다우오피스와 Office365처럼 다양한 모델을 제안하며 공급하겠다”며 “다우오피스 사용자들이 다양한 부가 상품을 통해 개선된 업무 환경을 구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작성일 : 2017-10-18
다우기술, 비즈플레이와 사용자 편의 제고 위한 업무제휴계약 체결
다우기술(www.daou.co.kr)의 업무 솔루션 ‘다우오피스’가 무증빙 경비 지출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플레이와 업무제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의 주된 내용은 상호 서비스를 교차 사용하는 고객에게 별도의 비용 없이 연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연내 개발 완료 및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삼고 있다. 업무제휴를 맺은 다우기술의 ‘다우오피스’는 전자결재를 비롯하여 기업의 협업을 지원하는 18개 기능으로 구성된 업계 수위의 업무 솔루션이며, ‘비즈플레이’ 역시 무증빙 경비 지출 서비스로 시장을 선도하는 회사다. 양사는 업무제휴를 통해 시장에서의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동시에 사용자의 편의성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그간 퍼블릭 클라우드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형태의 솔루션(SaaS)은 기간 시스템과 연동이 가능한 설치형(On-Premise) 제품과 달리 개별적으로만 이용이 가능할 뿐, 다른 솔루션과 연동이 쉽지 않았다. 몇몇 중요한 정보들, 특히 경비 관리의 경우 중앙화를 위해 사용하는 솔루션마다 지출 결의 내역을 등록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하지만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최소한 경비 지출 결재와 관련된 번거로움과 부담이 해결될 것으로 보인다. 다우기술과 비즈플레이는 업무제휴계약을 통해 △전자 결재 △조직 정보를 연동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두 서비스의 사용자는 추가 비용 없이도 지출결의서 표준 연동을 통해 그룹웨어 내에서 손쉬운 지출 경비 관리가 가능해진다. 사용자는 비즈플레이에 등록된 카드로 경비를 지출한 후, 필요한 시기에 다우오피스 전자 결재 기능을 통해 결제 정보를 불러와 지출결의서를 작성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다우오피스, 비즈플레이와 공통으로 연동된 솔루션이 있다면 해당 데이터 역시 자유롭게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다. 전사적자원관리(ERP)를 예로 들자면, 다우오피스에서 비즈플레이 결제 정보를 가져와 결재하면 해당 결재 내용이 자동으로 연동된 ERP로 전송되어 더욱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 석창규 대표는 “다우오피스와의 경비 지출 관리 연동 서비스로 보다 많은 사업 기회가 발생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다우기술과 협력해 경비 지출 관리 업무를 디지털화하고, 고객 업무 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우기술 정종철 상무는 “이번 업무제휴로 그 동안 증빙을 통한 지출 경비 관리에 어려움을 겪거나, 지출 결의 등록 등 복잡한 관리 절차에 지친 사용자에게 별도의 비용 부담 없이도 보다 나은 업무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우오피스는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작성일 : 2017-09-25
다우기술, ISEC 2017에서 ‘테라스메일시큐리티’ 소개
다우기술(www.daou.co.kr )이 9월 5일~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11회 국제 사이버 시큐리티 컨퍼런스(Information Security Conference 2017, ISEC 2017)’에 참석해 자사의 통합메일 보안 솔루션 ‘테라스메일시큐리티(TERRACE MAIL Security)’를 소개한다. 테라스메일시큐리티는 스팸/바이러스 메일 차단뿐만 아니라 랜섬웨어/APT 공격 방어, 기업 정보 유출 방지, 발송 메일 보안 등 기업의 필수적인 메일 보안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하는 통합메일 보안 솔루션이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기능들은 별도의 장비를 통해 제공되지만 테라스메일시큐리티는 하나의 장비로 제공되어 구축 및 관리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기능들의 유기적 연동 및 정책 설정을 통해 이메일의 시작부터 끝까지 최적의 보호 체계를 갖출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정부나 공공기관이 도입하는 메일 보안 제품은 필수로 받아야 하는 국제 공통평가 기준(CC인증)을 획득하여 일반 기업부터 공공기관까지 모든 곳에서 효율적인 메일 보안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이번 국제 사이버 시큐리티 컨퍼런스에서 테라스메일시큐리티는 ‘스팸 차단 솔루션 변화의 필요성'이라는 주제로 랜섬웨어, APT 등 진화하는 메일 보안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보안 전략과 솔루션의 고도화 방안에 대해 소개하는 강연을 다우기술 송병선 차장이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 부스 운영을 통해 메일 보안 전문 담당자들이 기업의 메일 보안 이슈를 진단하고 개선 방안과 관련된 상담을 제공하며, 실제 데모를 통해 통합메일 보안 솔루션의 여러 기능 및 정책 설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다우기술 정종철 상무는 “아직도 많은 기업이 메일 보안을 스팸 차단 솔루션에 전적으로 의지하여 중요 정보와 자산을 보호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며 “ISEC 2017에서 테라스메일시큐리티가 제안하는 보안 전략과 솔루션의 고도화 방안을 통해 기업의 메일 보안 환경을 개선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작성일 : 2017-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