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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검색 "000달러"에 대한 통합 검색 내용이 40개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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델 테크놀로지스, 판매 보상 강화한 ‘2024 파트너 프로그램’ 발표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Dell Technologies)가 파트너 판매 보상 정책을 강화하고 역량 제고를 위해 새롭게 재편된 ‘2024 델 테크놀로지스 파트너 프로그램(Dell Technologies Partner Program)’을 발표했다. 델 테크놀로지스의 채널 파트너는 최근 4개 분기동안1) 전체 순매출의 50%에 기여하는 한편 신규 고객 및 재활성화 고객(reactivated buyers)의 60% 이상을 차지할 만큼 비즈니스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8월에 ‘스토리지에 대한 파트너 우선 정책(Partner First Strategy for Storage)’이 발표된 이후에 델의 파트너사들은 대부분의 스토리지 영업 건을 직접 수행했다. 델의 ‘파트너 오브 레코드(PoR)’는 특정 고객사에서 파트너가 독보적인 비즈니스 기여도를 보여줬을 경우에 부여되는데, 스토리지 분야에서 PoR을 획득하게 된 경우도 ‘스토리지 파트너 우선 정책’ 시행 이후 4배 증가했다. 올해 델 파트너 프로그램에 새롭게 강화된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 델 에이펙스(Dell APEX) 인프라 제품군에 대한 파트너 수익 제고: 올해부터 델 에이펙스 인프라 제품군이 스토리지 및 서버 제품군을 위한 파트너 프로그램에 통합된다. 이에 따라 델 에이펙스 포트폴리오 관련 딜에도 기본 판매 보상과 특별 인센티브가 적용될 수 있으며, 델 에이펙스 인프라 역량을 보유한 파트너들은 ‘델 에이펙스 선지급 장려금(upfront incentive)’을 계속해서 활용할 수 있다.  • 클라이언트 제품군 및 프로서포트플러스(ProSupport Plus) 판매 보상 강화: 메탈(Metal) 등급 파트너들이 델의 클라이언트 제품군 관련 역량을 보유하고 PC 주변기기 매출 목표를 달성할 경우, 델 클라이언트 주변기기 기본 판매보상의 5배, 프리시전 워크스테이션(Precision Workstation), 모니터, 도킹 스테이션, 래티튜드 러기드(Dell Latitude Rugged) 노트북 및 태블릿을 판매했을 때 기본 판매보상의 2배가 적용된다. • ‘프로젝트 하모니(Project Harmony)’가 ‘파트너 프로서비스(Partner ProServices)’로 변경: 델은 지난해 5월 프로페셔널 서비스 중심의 제공 모델 ‘프로젝트 하모니(Project Harmony)’를 발표한 바 있다. 각 파트너사가 자사가 공급하는 전체 오퍼링에 델 서비스를 통합하여 고객 지원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돕는 모델이다. 델은 프로젝트 하모니를 ‘파트너 프로서비스(Partner ProServices)’로 이름을 바꾸고, 관련 오퍼링을 확대하고 있다.  • 델 파워플렉스(Dell PowerFlex) 판매 보상 강화: 델의 대표적인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 솔루션인 ‘델 파워플렉스(Dell PowerFlex)’는 워크로드 현대화에 필요한 요건을 만족시키는 최적의 제품이다. ‘파워플렉스 디자인 2023 인증’에 투자하고 자격을 취득하는 파트너에게는 ‘신규 고객 판매장려금’ 및 ‘타사 제품 교체 판매장려금’에 4%의 추가 보상이 적용된다.  협업 강화 및 파트너 경험 간소화 2024 델 테크놀로지스 파트너 프로그램은 스토리지에 대한 파트너 우선 전략을 유지하는 동시에 서버 제품군에 대한 ‘파트너 오브 레코드(PoR)’ 투자를 늘릴 예정이다. 올해부터 파트너가 특정 신규 고객사에 대해 15,000달러 이상의 서버 매출을 기록할 경우, 신규 고객 판매장려금을 제공하게 된다. 이처럼 서버 PoR 자격을 확대함으로써 파트너들의 투자 및 고객 유치에 대한 보상을 공고히 하고자 하는 취지이다. 김경진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 총괄사장은 “델은 고객의 요구에 가장 잘 부합하는 ‘고 투 마켓’ 전략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파트너 정책에 지속적으로 투자함으로써 델과 파트너, 고객 모두의 성장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한국 델테크놀로지스 한국 총판으로는 에스씨지솔루션즈, 다올티에스, 코오롱베니트, 오진상사, 테퍼 등이 있다.   
작성일 : 2024-02-12
미국 캐롤라인대학교 2020년 3학기 대학원 석박사과정 모집 - PM, 안전보건환경, 뇌인지융합, 철학
미국 캐롤라인대학교 2020년 3학기(가을학기) 대학원석박사과정 모집안내 미래를 위한, 글로벌 인재가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적극 추천드립니다. 한국에서 미국본토의 강의(한국어로 수강 가능)를 온라인으로 수강하면서 미국연방정부 승인의 미국 석.박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2020년 9월에 시작하는 여름학기에 각과에 졸업 및 성적증명기준 범위내에 우선적으로 30명 모집합니다. 한국정부 인정대학원으로 연구재단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상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모집 과정 : Global PM(글로벌사업관리), HSE(안전보건환경) 전공학과, 뇌인지융합전공학과, 철학전공학과 - 원서접수: 6월 1일~7월 30일 - 석사과정 : 1년(3학기) 등록금: 학기당 기본 5,000달러, 논문없음. - 박사과정: 2년(6학기) 등록금: 학기당 기본 5,000달러, 박사학위논문1편, 소논문 1편 - 장학금: 석사.박사 공히, 교수추천 20%, 교수추천 및 우수자 30%까지 장학금 지급 - 제출서류: 1. 입학지원(첨부 양식 참조) 2. 이력서: 별도양식 없음 3. 여권사본 4, 최종학교 졸업증명서와 성적증명서(영문) - 제출방법: 등록 : 입학 신청하기' 눌러 정보 입력 - 서류 : 문의처 이메일 또는 카카오톡으로 서류 제출 (서류 다운로드 주소 링크 ) - 문의처 및 접수처: 강신봉/미국캐롤라인대학교 GPM전공학과장.교수, 010-6625-0827, sbkang78@naver.com     아래 내용이 보이지 않으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작성일 : 2020-06-16
미국 캐롤라인대학교 Global PM 석.박사과정 입학생모집 안내
미래를 위한, 글로벌 인재가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적극 추천드립니다. 한국에서 미국본토의 강의(한국어로 수강 가능)를 온라인으로 수강하면서 미국연방정부 승인의 미국 석.박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전산업 분야의 글로벌경쟁력을 가진 사업관리전문가가 되기 위한 기회인 Global PM 및 HSE(보건안전환경) 전공학과를 추천드립니다. 물론, 철학, 경영학과 타 전공의 석사박사과정 지원도 가능합니다. 상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여름학기 원서접수: 3월 1일~4월 15일, - 석사과정 : 1년(3학기) 등록금: 학기당 기본 5,000달러, 논문없음. - 박사과정: 2년(6학기) 등록금: 학기당 기본 5,000달러, 박사학위논문1편, 소논문 1편 - 장학금: 석사.박사 공히, 교수추천 경우- 20%, 교수추천 및 우수자-30%까지 장학금 지급 - 제출서류 1. 입학지원 양식  :  상세 페이지 파일 참조 2. 이력서: 별도양식 없음 3. 여권사본 4, 최종학교 졸업증명서와 성적증명서(영문) - 제출방법: 1. 입학 내용 상세 페이지로 이동, '입학 신청하기' 눌러 정보 입력 2. 서류 : 문의처에 이메일 또는 카카오톡으로 서류 제출 - 문의처 및 접수처: 미국캐롤라인대학교 GPM전공학과장. 강신봉 교수(010-6625-0827, sbkang78@naver.com)   입학지원 상세 내용보기      
작성일 : 2020-03-13
리얼타임 3D 그래픽 직종, 일자리 급증 예상...평균 초봉 86,000달러?
3D 그래픽 관련 직종이 수요도 높고 연봉도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언리얼 엔진 관련 일자리가 급증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 미국 고용시장 분석 기업인 버닝글래스 테크놀로지의 조사에 따르면, 2017년 10월부터 2018년 10월까지 1년간 미국 내 10억 건가량의 채용 정보를 취합한 결과, 3D 그래픽 기술 관련 일자리는 315,000개가 넘었으며, 일자리 증가세는 전체 시장의 평균보다 42% 더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3D 그래픽 직종의 평균 초봉은 약 73,000달러(한화 약 8천 6백만원)로, 공고된 평균 연봉보다 34%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3D 그래픽 기술 직종 중에서도 특히 리얼타임 3D 기술과 관련된 일자리의 증가세가 눈에 띄게 높았는데, 일자리는 30,000개가 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일자리 증가세는 전체 시장 대비 601%라는 압도적인 수치를 보였다. 평균 초봉 역시 약 86,000달러(한화 약 1억 2백만원)로, 공고된 평균 연봉 대비 57%, 일반적인 3D 그래픽 직종보다는 18% 더 높았다. ​이러한 리얼타임 3D 그래픽 관련 직종의 급성장 추세는 언리얼 엔진과 같은 리얼타임 게임엔진이 건축 시각화와 자동차, 영화&TV, 제품 디자인, 광고 등 게임을 넘어 다양한 분야에 걸쳐 그 쓰임새가 급증한 것에 기인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리얼타임 게임엔진 중 하나인 언리얼 엔진은 AR과 VR, 오큘러스 리프트와 함께 리얼타임 3D 그래픽 기술을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수요가 높은 기술 중 하나로 조사됐는데, 언리얼 엔진과 관련된 일자리는 향후 10년간 122% 이상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언리얼 엔진 기술을 필요로 하는 직업은 3D 그래픽 분야 중에서도 연봉이 높은 리얼타임 3D 기술직군 중 가장 많은 연봉을 받는 것으로 나타났다. 언리얼 엔진을 다루는 기술이 요구되는 직무의 평균 연봉은 그렇지 않은 직무의 평균 연봉보다 14,354달러(한화 약 1천 7백만원)가 높았으며, 언리얼 엔진을 능숙하게 다루는 아티스트와 프로그래머, 디자이너는 연봉에 있어서 각각 51%와 22%, 5%를 더 받는 것으로 조사됐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이번 조사를 통해 3D 그래픽과 리얼타임 3D 그래픽 기술에 대한 급증하는 수요와 향후 10년간 3D 그래픽 산업 또한 더욱 빠르게 리얼타임 3D 그래픽으로 전환될 것을 예측할 수 있다”면서, “언리얼 엔진과 같은 리얼타임 게임엔진이 게임 산업에서만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애니메이션이나 방송 등의 버추얼 프로덕션, 자율주행 자동차를 포함한 자동차 산업, 제조 산업 등 일반적인 산업 전반에 걸쳐 그 필요성이 커지고 있는 것은 세계적인 추세로, 언리얼 엔진을 다룰 수 있으면 고용시장에서의 경쟁력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작성일 : 2019-06-18
가트너 전망, 2017년 드론 300만대 가까이 생산될 것
IT 자문기관인 가트너(Gartner, Inc.)는 2017년 전세계 무인항공기(이하 드론) 매출이 전년 대비 34% 증가해 60억 달러 이상 기록할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으면서 개인용과 상업용 드론 생산량이 급증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2020년에는 112억 달러까지 성장할 것으로 나타났다(표 1 참조). 2017년 드론 생산량은 전년 대비 39% 성장해 300만대에 육박할 것으로 전망되었다(표2 참조).   개인용과 상업용 드론을 포함한 민간시장은 각종 정부 규제에도 불구하고 인기가 식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가트너 연구원은 “드론 시장이 전체적으로 상당한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되지만 개인용과 상업용 드론으로 이루어진 하위시장의 역학관계는 판이하게 다르다”고 말했다.   개인용 드론은 사진 촬영 및 셀카, 기타 엔터테인먼트 용도에 따른 소비자 스마트폰 기능이 확대되면서 인기를 꾸준히 모을 전망이다. 일반적으로 5,000 미터 이하 1시간 정도의 짧은 거리와 시간 동안 비행 가능하며, 비행 고도는 500 미터 이내로 제한된다. 개인용 드론의 무게는 2kg 미만, 가격은 5,000달러 이하이다.   상업용 드론은 개인용 드론에 비해 시장 규모가 훨씬 작고 평균판매가(ASP)가 상당히 높은 편이다. 점차 많은 국가에서 드론 규제가 정착되면서 시장이 안정화되고 기업들은 거의 모든 산업 부문에서 드론을 테스트하고 도입하기 위해 구매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상업용 드론은 더 많은 화물을 탑재할 수 있고 비행 시간이 더 길며, 안전성 극대화를 위해 이중 센서와 비행 컨트롤러가 장착된다. 상업용 드론은 지도작성이나 배송, 산업용 점
작성일 : 2017-02-27
AMD, 전문가용 그래픽카드 '라데온 프로 WX 시리즈' 공개
AMD가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서 열린 시그래프 2016(SIGGRAPH 2016) 행사에서 콘텐츠 제작 및 엔지니어링을 위한 자사의 새로운 전문가용 그래픽 카드인 '라데온 프로 WX(Radeon Pro WX)'  시리즈를 공개했다. 폴라리스 아키텍처를 기반의 AMD 라데온 프로 WX 시리즈는 보다 현실적인 컴퓨팅 환경을 구현할 수 있는 강력한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최근 업계에서는▲실시간 게임 엔진의 등장과 ▲가상 현실 기술의 급부상 ▲다이렉트X 12(DirectX 12) 및 벌칸(Vulkan) 등 차세대 API의 활발한 도입 ▲라데온 오픈 컴퓨트 플랫폼(Radeon Open Compute platform)과 금일 발표된 라데온 프로렌더(Radeon ProRender) 등 오픈소스 툴 및 애플리케이션 활용 트렌드가 등장하는 등 다양한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새롭게 공개된 라데온 프로 WX 시리즈는 높은 성능과 강력한 차세대 하드웨어 기술을 제공하는 개방형 솔루션으로, 업계 전문가들이 '불가능의 예술(The art of the impossible)'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폴라리스 아키텍처 기반의 라데온 프로 WX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업계의 새로운 변화에 대응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특징을 고려해 개발되었다. 라데온 프로 WX 7100 GPU는 설계 공학,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등 높은 수준의 작업 처리가 가능하며, 미화 1,000달러 이하의 가격에 전문 VR 콘텐츠 제작 환경을 제공하는 합리적인 워크스테이션용 솔루션이다. 라데온 프로 WX 5100 GPU는 제품 개발에 적합한 솔루션으로, 최근 디자인 시각화 분야에서 나타나고 있는 ‘게임 엔진 혁신’ 트렌드를 고려해 개발된 차세대 제품이다. 라데온 프로 WX 4100 GPU는 스몰폼팩터 워크스테이션에 탑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초소형 제품으로, CAD 전문가들이 필요로 하는  중급 수준의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제공한다. AMD 라데온 테크놀로지 그룹의 수석 아키텍트인 라자 코두리(Raja Koduri) 부사장은 “AMD는 오랜 기간 동안 워크스테이션의 고성능화 및 소형화를 동시에 달성하고자 노력해왔다. 새롭게 공개한 라데온 프로는 기존의 작업 처리 방식을 완벽하게 대체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개방성을 바탕으로 업계에 보다 폭넓은 제품 선택권 및 유연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그는 또, “라데온 프로를 구매하는 것은 단순한 제품 선택 이상의 의미를 갖는다. 이는 곧, 디자인 및 콘텐츠 제작 전반에 대한 새로운 접근을 의미한다. 이제 AMD의 고객들은 라데온 프로 제품을 통해 그들의 미래를 변화시키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도 창출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업계에서 일부 독점적으로 제공되는 툴을 사용하지 않고도 최상의 결과물을 창조할 수 있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라데온 프로 WX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예술, 과학, 기술 및 엔지니어링 분야의 차세대 전문가들을 위해 개발된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다음과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   - 높은 제품 품질과 가격 안정성을 갖춘 AMD의 고성능 전문가용 그래픽 제품 - 대기시간 5분 이하의 VIP 고객 지원 서비스24시간 제공 - 3년 제한 보증 및 7년 제한 보증 무료 연장 - 다양한 전문가용 애플리케이션 환경 최적화 - 극한 조건에서도 안정적인 성능 발휘   폴라리스 기반 라데온 프로 WX 시리즈 그래픽 카드는, AMD 4세대 그래픽스 코어 넥스트 아키텍처(GCN: Graphics Core Next Architecture)를 탑재했으며, HEVC2와 VP9와 같은 차세대 4K 비디오 인코딩 및 디코딩 기능, 디스플레이포트(DisplayPort) 1.4-HDR3 및 HDMI 2.0 등의 차세대 디스플레이 포트도 지원한다. 14nm 핀펫(FinFET) 제조 공정을 거쳐 높은 전력 효율성을 발휘하며, GPU오픈(GPUOpen)을 통해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와의 완벽한 호환성을 제공한다.   한편, HP 워크스테이션 제품 관리 부문 총괄 조쉬 피터슨(Josh Peterson) 부사장은 “라데온 테크놀로지 그룹의 전문가용 그래픽 제품을 통해 높은 성능을 요구하는 복잡한 프로젝트 수행이 가능하다”고 설명하며, “AMD 파이어프로(FirePro) 그래픽과 HP Z 워크스테이션은 높은 성능 및 안정성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곧 출시될 라데온 프로 그래픽 제품에도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밝혔다.   AMD의 라데온 프로 WX 시리즈 제품군 3종은 2016년 4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작성일 : 2016-07-28
에프엑스기어, 콜로라도 덴버 대학교에 8억 6천만원 규모 CG SW 기증
에프엑스기어(FXGear)가 콜로라도 소재의 덴버 대학교(University of Colorado Denver) 디지털 애니메이션센터에 자사의 소프트웨어를 기증한다고 밝혔다. 에프엑스기어는 2004년 설립된 국내 CG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으로, 자체 개발한 3D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와 게임 캐릭터 의상 애니메이션 제작 툴 등을 국내외 대형 게임 개발사인 엔씨소프트와 글로벌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인 드림웍스 등에 제공해 왔다. 국내를 비롯해 해외 유수 컴퓨터그래픽, 애니메이션 분야의 주요 대학에 자사의 CG, VFX 소프트웨어를 기증하며 인재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최근에는 증강현실 기반의 3D 가상 피팅 솔루션 ‘에프엑스미러’와 스마트폰 전용 VR헤드셋 ‘NOON VR’을 출시하고 VR 미디어 소셜 플랫폼 ‘N-Star’를 공개하는 등 AR, VR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한편 이번에 에프엑스기어의가 소프트웨어를 지원하는 미국 콜로라도 지역의 종합대학교로인 덴버대학교 '디지털 애니메이션센터'는 애니메이션 분야에서 미국 내 대표적인 교육 기관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에프엑스기어가 지원하는 소프트웨어는 드림웍스 스튜디오, 블루스카이 스튜디오, 덱스터필름 등 국내외 주요 영화∙애니메이션 제작사들이 실제로 사용하는 제품들로, 한화 약 8억 6천만원(734,000달러) 규모에 달한다. 주요 제품으로는 3D 유체 시뮬레이터 ‘플럭스(FluX)’를 비롯해 3D 의상 시뮬레이터 ‘퀄로스(Qualoth), 3D 헤어 시뮬레이터 '에프엑스헤어'(FXHair), 게임 캐릭터 의상 애니메이션 저작 툴 '이지클로스'(ezCloth)가 각 50카피씩 기증된다.   에프엑스기어는 설립 이후 지금까지 미국 뉴욕대학교 티쉬아트스쿨(New York University Tisch School of Art), 익스프레션 대학(Ex'pression College), 몬태나 대학교(The University of Montana) 및 캐나다 에밀리 카 예술대학교(Emily Carr University of Art and Design), 밴쿠버 예술학교(Vancouver Institute of Media Arts) 등 세계 유수의 대학에 대한 기증 릴레이를 이어 왔다.지금까지 국내외 주요 대학에 대한 자체 개발 소프트웨어의 기증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왔다. 또한 지난 3월에는 대전대 영상애니메이션학과에 총 1억 2천만원 규모의 소프트웨어를 지원하는 등 국내 대학에도 소프트웨어 지원을 지소적으로 해왔다.    이창환 에프엑스기어 대표는 “토종 기술력으로 전세계에서 인정받아온 CG 전문 기업으로서 한국 기술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국내 소프트웨어 산업의 저변 확대를 돕고자 국내외 유수의 대학교의 요청을 받아 자사 소프트웨어를 기증하고 있다”며, “관련 업계의 미래 성장을 주도할 인재들을 양성하는데 기여하기 위해 향후에도 에프엑스기어의 소프트웨어를 필요로 하는 교육기관들을 대상으로 기증과 후원 활동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
작성일 : 2016-07-01
델코리아, 새로운 엔트리급 스토리지 ‘SCv2000 시리즈’ 출시
델코리아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IT에 대한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비용 효율적이며 향후 확장이 쉬운 엔트리급 스토리지 SCv2000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델의 IT 솔루션에 대한 퓨처 레디(Future-Ready)식 접근은 새로운 엔트리급 스토리지 시리즈, 고성능 고집적의 스토리지 어레이, 향상된 소프트웨어 역량과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SDS)로 방대한 데이터의 증가를 관리하기 위한 현재의 방법과 새로운 방법을 지속적으로 제시하고 있다.스토리지 SCv2000 시리즈의 출시로, 델코리아는 고객들에게 하이엔드 Dell SC 시리즈가 제공하던 핵심 기능들과 동일한 관리 기능을 엔트리급 스토리지에서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SCv2000 시리즈는 동급 최상의 성능 및 보호 기능, 특정 프로젝트, 데이터베이스와 테스트 환경, 혹은 간편한 스토리지 통합 지원을 위한 통합 데이터 보호로 동급 최상의 성능과 데이터 보호를 제공한다. 엔트리 레벨 어레이로 Dell 스토리지 센터(Storage Center) 소프트웨어를 확장함으로써 고객들은 공통된 플랫폼 상에서 표준화를 할 수 있고, 시간과 관리 비용 및 운영상의 오버헤드(overhead)를 절약할 수 있다. 델 스토리지 SCv2000 시리즈는 고객에게 적정한 가격에 하이엔드급의 스토리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Dell의 스토리지 전략을 보여준다. 약 1,510만원(미화 14,000달러)의 가격에서 시작하는 이 새로운 시리즈는 세 개의 확장 옵션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 적정한 가격과 높은 성능 – 어레이는 적정한 가격의 단일 2U 엔클로저(enclosure)에 최상급의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입증된 데이터 보호 기능, 용량을 최대화하는 RAID 티어링(tiering), 씬 프로비저닝(thin provisioning), 플래시 지원, 데이터 마이그레이션(migration) 서비스 및 멀티 프로토콜의 연결성과 같은 풍부한 기능적 옵션을 포함한다. 최대 2,000개의 스냅샷과 500개의 복제본을 지원함으로써 고객의 개별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 할 수 있다. · 통합된 데이터 보호 – 리모트 인스턴트 플레이(Remote Instant Play), 로컬 인스턴트 리플레이(Local Instant Replay), 리플레이 매니저(Replay Manager), SAN 용량을 최적화하는 RAID 티어링과 같은 통합된 기능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 VMware와 같은 동일한 애플리케이션 환경과의 긴밀한 통합은 가상화된 데이터 센터를 간소화하고, 성능의 저하없이 지속적으로 가상머신의 스냅샷을 생성하며 로컬 및 원거리 데이터 보호 기능을 가능하게 한다. · 미래 유연성과 스토리지 센터 – 고객들은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으로 기존에 투자했던 것은 물론 한 차원 높은 사양의 Dell 스토리지 SC4000 및 SC8000 시리즈 어레이까지 더 높은 가치를 제공 받을 수 있다. SCv2000시리즈는 다른 SC 시리즈 어레이처럼 동일한 하나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관리되어 오늘날의 업계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미래 성장을 지원한다. 고객들은 용량에 관계 없는 라이선스로 필요에 의해 용량을 확장할 수 있으며,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용으로 다양한 종류의 하드드라이브나 SSD를 선택 할 수 있다.델코리아 김동욱 스토리지 영업 총괄 상무는 “델은 고객에게 복잡하지 않으면서 가격경쟁력을 갖춘 세계 수준의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경제적인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를 새롭게 재정의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Dell 스토리지 SCv2000시리즈는 기존의 Dell SC 시리즈 어레이가 제공해 온 입증된 성능과 보호 기능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자사의 새로운 솔루션은 고객이 보다 효율적으로 향상되고 간소화된 스토리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기술들을 제공한다”고 전했다.한편, 델은 SCv2000 시리즈 외에도 이전 세대인 Dell EqualLogic PS6510 어레이보다 3.5배 확대된 용량과 7배 향상된 성능을 자랑하는 중간급 시장용 Dell 스토리지 PS6610 시리즈와 새롭게 설계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리지 스페이스(Microsoft Storage Spaces)용 SDS도 함께 출시했다.
작성일 : 2015-05-07
인텔 국제과학기술경진대회(Intel ISEF) 한국 대표 학생단, 준비 완료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세계 최대 규모의 과학 행사인 ‘인텔 국제과학기술경진대회(Intel International Science & Engineering Fair; 이하 Intel ISEF)’에 참가할 한국 학생 대표단이 선정됐다. 이들은 글로벌 무대에서 환경, 생명과학, 에너지, 컴퓨터과학 등 전 세계 현안 문제들에 대한 자신들의 연구 결과를 발표하기 위한 최종 점검을 마쳤다.인텔코리아는 5월 10일부터 15일까지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 로렌스 컨벤션센터(Lawrence Convention Center)에서 개최되는 제66회 Intel ISEF에 참가하는 한국 대표 학생들이 총 3차에 걸친 한국청소년과학창의대회(International Science & Engineering Fair-Korea; 이하 ISEF-K) 연수 캠프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발표했다.ISEF-K 캠프는 한국과학창의재단 • 한국정보화 진흥원 공동주최로 열린 ‘제6회 한국청소년과학창의대전(ISEF-K 2015)’에서 선발된 13개 팀을 비롯해 국립중앙과학관에서 개최한 ‘2015 국제과학기술경진대회(ISEF) 한국대표단 선발대회’에서 선발된 3개 팀, 한국과학기술지원단의 ‘제 12회 대한민국과학기술경진 대회(KSEF)’를 통해 선발된 3개 팀이 Intel ISEF 참가를 함께 준비하기 위해 마련된 연수캠프다. 특히 올해는 작년에 이어 총 18개 팀 36명의 우수한 학생들이 선발돼, 한국 대표 학생단의 이번 대회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이번에 선발된 학생들은 물리, 화학, 생명과학, 환경, 공학, 에너지, 컴퓨터과학, 농림수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심층적이고 창의적인 연구 성과를 거둬 한국 대표로 선정되는 영예를 얻을 수 있었다. 그리고 올해 2월부터 개최된 총 두 차례의 ISEF-K 캠프를 통해 전문가의 조언, 이전 대회 참가자 선배(Alumni)와의 대회 경험 공유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연구 프로젝트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주력해 왔다. 또 4월 17일부터 이틀간 실시된 출국 전 마지막 ISEF-K 캠프를 통해서는 영어 프레젠테이션 및 질의 응답 등 본 대회 출전을 위한 실제적인 예행 연습을 실시했다.▲ 강선우 학생(청심국제고등학교) 발표 _ 환경 분야 : The Study on the Removal of Aquatic Pollutants by Jellyfish Aurelia aurita▲ 김용수 학생(전남과학고등학교) 발표 _ 농림수산 분야 : 가지 화경(花梗)의 구취제거 효과에 관한 탐구▲ 손보영, 조윤호, 최수연 학생(인천과학고등학교) 발표 _ 공학 분야 : 질량중심과 휠베이스를 이용하여 도로 경계석을 오를 수 있는 수동 휠체어 개발 연구미래 과학을 이끌어갈 전 세계 과학 꿈나무들의 축제인 Intel ISEF는 다양한 과학 분야에서 학생들이 아이디어를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과학 대회 중 하나이다. 올해 행사에는 전세계 70개국에서 선발된 1,700명 이상의 학생들이 참가하며, 각 참가 팀의 프로젝트는 노벨상 수상자 및 인텔 펠로우를 포함한 각 분야의 권위자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객관적인 심사를 받게 된다. 우승자 또는 우승팀에게는 총 5백만 달러 이상의 장학금 및 인턴십, 미국 유수 대학 입학 시 특전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한편, 한국 학생들은 Intel ISEF에서 글로벌 인재들과 경쟁하며 매년 꾸준히 좋은 성과를 기록해왔다. 2008년 민족사관고 김동영 학생과 2011년 한국과학영재학교 서진영, 신동주 학생이 대회 전체 3위에 해당하는 SIYSS 어워드를 수상하여 노벨상 시상식에 초대받기도 했다. 2014년에도 대구과학고등학교 송영운 군이 공학부문 본상 3등상(1,000달러)을, 경기고등학교 이찬 군이 특별상(1,500달러)을 수상했고, 민족사관학교 이지나 양과 제동일 군이 ‘미국미생물학회 특별상(1,750달러), ‘시그마(Sigma) Xi 특별상’(1,000 달러) 및 ‘세계경제포럼 특별상’을 수상하는 등 특별상 부분에서만 3관왕을 이루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한국과학창의재단 김승환 이사장은 “전세계 과학 인재들이 모여 각자의 프로젝트를 선보이는 Intel ISEF는 한국 학생들이 과학적 창의력을 마음껏 펼치고 아이디어를 교류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 이번 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유연한 융합적 사고를 갖추고 지구와 인류의 현안을 해결할 수 있는 창의적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국립중앙과학관 김주한 관장은 “전세계 과학 인재들이 참여하는 과학 행사에서 한국 학생들이 자신들의 과학 연구 과제를 당당히 발표한다는 것은 매우 자랑스러운 일”이라며, “Intel ISEF는 한국 과학 영재들이 전세계의 인재들과 만나 선의의 경쟁을 펼치면서 다양한 창조적인 아이디어들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한국정보화진흥원 권미수 단장은 “첨단 기술과 정보 활용의 중요성이 날로 증대되는 시점에서 국가 ICT 발전을 이끌어갈 창의적 인재 육성은 더욱 중요해졌다”라며, “미래의 초연결 창조한국을 이끌어갈 학생들이 Intel ISEF를 계기로 보다 발전되고 창의적인 ICT, 과학기술 프로젝트를 지속해 나가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작성일 : 2015-04-20
가트너 발표, 2015년 전세계 3D 프린터 출하량 2배 증가
가트너(Gartner)에 따르면, 전세계 3D 프린터 출하량은 2014년 10만 8150대에서 2015년 21만7350대로 증가할 전망이다. 2015년부터 3D프린터의 출하량이 매년 두 배 이상 증가하면서 2018년도에는 230만 대를 상회할 것으로 예상된다. 가트너의 리서치 피트 바실리에르(Pete Basiliere) 부사장은 “올해 3D 프린터 시장이 변곡점에 도달하면서, 첫 발명 이후 30년 동안 미미했던 3D 프린터의 연간 성장률이 2015년부터 극적으로 높아질 것”이라면서 “2018년 3D 프린터 판매량 추정치는 전세계 총 잠재 시장의 일부일 뿐”이라고 설명했다. 소비자 시장에서 1,000 달러 미만의 3D 프린터 도입이 증가함에 따라, 2018년까지 3D 프린터 시장을 구성하는 7가지 기술 중 재료 압출(Material Extrusion) 기술이 3D 프린터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이다. 소비자용 3D 프린터 시장의 주요 동인은 저렴한 가격, 개선된 성능, 글로벌 공급의 확장 등이다. 기업용 3D 프린터 시장의 경우, 시제품 제작과 제조가 가능한 3D 프린팅 기술과 더불어 저렴한 가격, 향상된 품질, 넓어진 재료 선택권 등이 주요 동인이 될 것이다. 바실리에르 부사장은 “재료압출 3D 프린터의 높은 성장률이 전체 시장 성장을 이끌고 있다”면서 “신규 공급업체들이 3D 프린터 시장에 진입하고 있으며, 특허가 만료된 초기 기술들을 활용해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저비용의 저가 기기를 생산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3D 프린터의 최종 사용자 지출액은 사용된 기술과 출하량, 기타 시장 요소에 의해 결정된다. 다수의 스타트업과 소기업들이 500달러 미만의 소비자 프린터를 구매하면서 재료압출 기술 지출액을 주도할 것이나, 제품 생산, 간접 비용 및 서비스, 영업, 판매 채널 구축, 연구개발비 등을 충당할 정도의 수익성이 있을지는 미지수다. 반대로, 지향에너지 퇴적(DED: Directed-Energy Deposition)과 분말베드 용융결합(Powder Bed Fusion) 등의 기술을 공급하는 업체의 경우 해당 기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기존 판매 가격을 유지할 것이며, 가격 경쟁 외의 방식으로 기업 구매자를 유치 및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재료압출 기술의 최종 사용자 지출액은 2015년 7억 8900만 달러에서 2018년 69억 달러로 증가할 전망이다. 액층 광중합(Vat photopolymerization)과 재료분사(Material Jetting) 기술이 소비자 및 기업 시장에서 널리 수용되면서, 동기간 전체 3D 프린터 시장의 총 사용자 지출액은 16억 달러에서 134억 달러로 늘어날 것으로 보이며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이다. 3D 프린터의 평균판매단가(ASP: Average Selling Price) 역시 기술과 기타 시장 요소에 따라 차이가 난다. 각각의 시장은 기기 구성, 제품 가격, 구매자 요구를 포함, 서로 다른 역학구조를 가지기 때문이다. 바실리에르 부사장은 “향후 1-2년간 제조사들이 3D 프린터의 가격을 낮추기보단 기능을 추가하고 성능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일부 3D 프린터 기술의 평균판매단가가 증가하거나, 2015년까지 증가 후 점진적으로 감소할 것”이라면서 “가격대가 가장 높은 3D 프린터는 지향에너지 퇴적 프린터와 분말베드 용융결합 프린터이며, 재료압출 및 액층광중합 프린터의 경우, 더 많은 업체가 가격대를 낮춘 제품을 공급하면서 판매가격이 더욱 하락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가격 대별 대표적인 3D 프린터 기술이 3D 프린터 출하량에 영향을 줄 수 있다. 1달러에서 2,500 달러까지의 최저가 가격 구간에서는 재료압출 기기가 주를 이룬다. 1,000달러 미만의 3D 프린터 출하량은 2014년 전체 출하량의 11.6%를 차지했으나, 2018년이 되면 동일 가격 구간의 프린터가 차지하는 비율이 22.7%에 이를 전망이다. 소비자 및 기업 시장에서 3D 프린터 사용이 부상하는 가운데 더 많은 기업들이 시험과 실험 목적으로 중저가 3D 프린터를 도입하면서 가격 구간별 성장률 격차는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2015년부터는 기기와 바로 연결해서 프린트 할 수 있는 ‘플러그-앤드-프린트(plug and print)’ 기술이 소비자 3D 프린터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것이다. 초보자용(entry-level) 재료압출 프린터 제조업체들은 단순한 형태의 플러그-앤드-프린트 기술을 자사 프린터에 탑재 중이다. 자동 베드 레벨링(automated bed leveling: 조형물이 쌓이는 조형판의 수평 여부를 자동으로 측정, 보정)과 가열 제작 챔버(heated build chamber: 냉각 과정에서 출력물의 뒤틀림을 방지하는 챔버) 등의 기술도 보다 간편한 3D 프린터 설치와 작동을 지원함으로써, 소비자가 쉽게 3D 제품을 생산하도록 돕는다. 이에 따라, 2016년까지 1,000달러 미만의 3D 프린터 중 10%가 플러그-앤드-프린트 기술을 갖추게 될 것이다. 바실리에르 부사장은 “3D 프린터 시장의 주체가 특정 재료나 기술에 대한 종속 없이 오픈 소스 접근 방식을 취해온 조기수용자(early adaptor)에서 일반 소비자로 옮겨가면서 이러한 추세는 가속화 될 것”이라면서 “조기수용자들은 3D 프린터의 오픈 소스 정신(ethos)이 왜곡됐다고 불평할 수 있지만, 대다수 주류 소비자들은 플러그-앤드-프린트 기술이 제공하는 간편하고 일관된 프린트 기능을 요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작성일 : 2014-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