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모던하고 슬림한 디자인의 'K580 키보드'
로지텍 코리아가 다양한 기기와 연동되는 것은 물론, 모던하고 슬림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K580 슬림 멀티 키보드(이하 K580)’를 출시했다.
모던하고 슬림한 디자인의 무선 키보드인 로지텍 K580은 데스크에 놓기만 해도 공간을 한층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숫자 패드 및 다양한 바로가기 키를 갖춘 컴팩트 사이즈 레이아웃을 적용해 공간 효율성과 휴대성을 높였다. 키보드 상단 거치대에 스마트폰을 꽂아 사용할 수 있으며 최적화된 각도와 기울기로 더욱 편안한 멀티태스킹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최대 2대의 기기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로지텍 이지스위치 버튼 하나로 사용 중인 기기를 즉각적으로 다른 기기로 전환할 수 있다.
PC와 스마트폰을 활용해 업무를 보는 직장인이나 강의 중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타이핑이 필요한 대학생 모두에게 유용하다.
K580은 멀티디바이스 키보드답게 다양한 운영체제에서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한다. 윈도우, 맥 OS, 안드로이드, iOS, 서피스에서 사용 가능하며, 블루투스 또는 유니파잉 USB 수신기를 통해 기기와 쉽게 페어링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탄력있는 고급 펜터그래프 스위치(Scissor switches)를 탑재해 노트북처럼 저소음으로 부드럽게 타이핑할 수 있다. 키캡도 상대적으로 높이가 낮은 로우 프로파일 키를 적용, 정숙하면서도 편안한 타건감을 제공한다. 또한 미사용 시 자동 슬립 모드 기능이 작동돼 최대 24개월의 배터리 수명을 자랑한다.
모던하고 슬림한 디자인, 멀티디바이스 기능을 제공하는 K580은 시크 블랙, 퓨어 화이트 총 2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이제 여러 기기와 장치를 동시에 활용해 콘텐츠를 제작하는 시대가 도래했다. 이에 더욱 강력한 멀티태스킹을 지원하기 위해 K580 슬림 멀티 키보드를 개발했다”며 “K580은 PC에서 타이핑하는 와중에 단 한 번의 클릭만으로 스마트폰으로 전환해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을 정도로 멀티태스킹에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키보드”라고 밝혔다.
작성일 : 2019-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