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CAD, 전기 설계 소프트웨어 에반젤리스트 원정대 모집
독일의 전기 CAD 소프트웨어 WSCAD를 국내에 공급하는 더블유에스코리아가 ‘에반젤리스트 원정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WSCAD는 자사 전기 CAD 소프트웨어의 잠재력을 알리고 더 많은 사람과 공유하기 위해 원정대를 모집하고 있다. 이번에 국내서 모집하는 에반젤리스트 원정대는 공정 설비, 공작 기계, 산업/농기계, 빌딩 자동화, 공장 자동화 분야에서 각각 두 개사, 총 10개의 기업이다. 더블유에스코리아는 “전기 CAD 표준화를 넘어 자동화를 꿈꾸는 기업, 전기 설계를 외주로 활용하지만 설계 통합을 기획하는 기업, 국제 표준의 전기 설계 도면이 필요한 기업이라면 누구나 에반젤리스트 원정대에 지원할 수 있다”고 밝혔다.
WSCAD 에반젤리스트 원정대에게는 ▲WSCAD 프로페셔널 버전 1년 라이선스 무상 제공 ▲무료 엔지니어링 체크업 서비스 ▲400~600개의 부품과 매크로, 도곽 등이 포함된 마스터 데이터 1년 서비스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WS코리아와 함께 한 개의 프로젝트를 무료로 수행해 결과물을 발표하고, 3일간의 로컬 워크숍 및 교육 등을 진행하게 된다.
에반젤리스트 원정대 원서 접수는 WSCAD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더블유에스코리아는 “이번 원정대는 WSCAD와 함께 새로운 설계 방식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전기 설계에 관심이 있는 기업이라면 관심을 가질만한 기업 프로모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작성일 : 2024-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