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
  • 로그인
  • |
  • 장바구니
  • News
    뉴스 신제품 신간 Culture & Life
  • 강좌/특집
    특집 강좌 자료창고 갤러리
  • 리뷰
    리뷰
  • 매거진
    목차 및 부록보기 잡지 세션별 성격 뉴스레터 정기구독안내 정기구독하기 단행본 및 기타 구입
  • 행사/이벤트
    행사 전체보기 캐드앤그래픽스 행사
  • CNG TV
    방송리스트 방송 다시보기 공지사항
  • 커뮤니티
    업체홍보 공지사항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Q&A게시판 구인구직/학원소식
  • 디렉토리
    디렉토리 전체보기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하드웨어 공급업체 기계관련 서비스 건축관련 업체 및 서비스 교육기관/학원 관련DB 추천 사이트
  • 회사소개
    회사소개 회사연혁 출판사업부 광고안내 제휴 및 협력제안 회사조직 및 연락처 오시는길
  • 고객지원센터
    고객지원 Q&A 이메일 문의 기사제보 및 기고 개인정보 취급방침 기타 결제 업체등록결제
  • 쇼핑몰
어도비, 포레스터 리서치 '디지털 인텔리전스 플랫폼' 리더로 선정
2019-11-18 881 22

어도비가 시장조사기관 포레스터 리서치의 연구보고서 ‘2019년 4분기 포레스터 웨이브: 디지털 인텔리전스 플랫폼’에서 리더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어도비는 디지털 경험 최적화, AI/머신러닝, 기술 통합, 제품 비전, 지원 서비스, 파트너 생태계, 플랫폼 매출, 엔터프라이즈 고객 및 딜(deal) 평균 규모 등의 기준에서 단독 혹은 동률 최고점을 받았다고 전했다.

어도비는 포레스터는 보고서를 인용해 어도비는 개별 솔루션의 성능과 플랫폼 확장성 사이의 균형을 갖추고 있다. 어도비의 디지털 인텔리전스 플랫폼의 핵심은 어도비 애널리틱스, 어도비 타깃, 그리고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이다. 어도비는 기업들이 마케팅과 고객관계 형성 측면에서 광범위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이 제품들을 포함해 다양한 역량들을 계속 진화시키고 있다. 어도비는 기술을 인수하고 통합하는 과정을 반복하며, 평가 기업 가운데 디지털 인텔리전스 시장 규모가 가장 큰 기업으로 성장했다. 어도비가 제공하는 디지털 인텔리전스 관련 제품은 미디어, 유통, 금융 서비스와 같이 디지털 인텔리전스 활용에 있어 앞서 있는 대기업의 마케팅과 제품 팀에 이상적이다라고 설명했다. 

스레시 비탈(Suresh Vittal)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 담당 부사장은 "오늘날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 디지털 혁신은 경영진 전체가 반드시 갖춰야 할 역량이며, 이익 증대를 위한 필수요건이다"며 "어도비는 기업들이 세계 최고수준의 기술을 활용해 실시간 데이터 기반으로 탁월한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플랫폼 전략의 핵심으로 여기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어도비는 업계 유일의 마케팅, 광고, 분석 및 상거래를 위한 엔드-투-엔드 솔루션인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를 통해 고객경험관리(CXM)를 혁신해오고 있다.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는 기업이 B2C, B2B를 넘어 모든 고객(B2E, business to Everyone)에게 채널 전반에 걸쳐 일관되고 강렬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동시에 기업이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통합 디지털 기반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다.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의 일부인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은 고객경험관리(CXM)을 위한 최초의 실시간 플랫폼이다. 확장 가능한 개방형 플랫폼인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은 기업 전반의 데이터를 결합해,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쳐 사용할 수 있는 고객 프로필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박경수 kspark@cadgraphics.co.kr


출처 : 캐드앤그래픽스 2019년 11월호

  • kakao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달수있습니다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